고객 지원을 위한 맞춤형 챗봇
Resolve AI는 고객 지원을 위해 맞춤형 AI 챗봇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노코드 플랫폼입니다. 이러한 AI 챗봇은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되어, 기업이 지원 티켓의 최대 50%를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이 플랫폼은 GPT-4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항상 이용 가능한 AI 에이전트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여, 자동 번역을 통해 100여 개 언어로 다국어 지원을 제공합니다. AI 챗봇의 응답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위해 추출된 문서 소스로 지원됩니다. Resolve AI는 지원 인력을 위한 원활한 인간 이관 및 대화 요약을 보장하여, 고객의 요구를 깊이 이해하기 위해 표준 FAQ 챗봇을 넘어서는 역할을 합니다. GDPR을 준수하며, 사용자는 데이터 소유권을 보유하며 이동 및 휴식 중 암호화됩니다.